불안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가? 이 간단한 단계를 통해 제어권 되찾기

불안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가? 이 간단한 단계를 통해 제어권 되찾기

불안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가? 이 간단한 단계를 통해 제어권 되찾기

주변 사람들은 불안과 관련된 문제들을 다룬다.

불안을 다루거나 치료하는 것은 가능하다.

이 기사를 읽고 불안감에 대한 이해를 높이십시오.

계속 읽으면 여러분의 미래를 불안감 없이 만드는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믿는다고 말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을 말할 때 그것을 과장하도록 하라.

네가 얼마나 우스꽝스럽게 들리는지 듣고 나면,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두려움을 다른 시각에서 보게 된다.

매일 아침 큰 소리로 말하는 긍정적인 확언은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이상적인 날이 어떻게 갈 것인지, 그리고 그 날의 목표를 스스로에게 말해라.

그럼 오늘 목표는 그 계획을 고수하는 겁니다.

성공에서 우러나오는 긍정적인 감정에 집중하라.

일상의 목표를 생각해 내라.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고 그 과정에서 집중력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정신을 빼앗기고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심호흡법은 특히 불안감 발작 시 유용하다.

불안이 특히 심해지면 과호흡을 하는 경향이 있고, 빠르고 얕게 호흡한다.

대신 횡경막에서 깊게 숨을 쉬어야 한다.

위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확신하면서, 부드럽게 깊게 숨을 쉬면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불안 일기를 써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불안한 생각을 품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면서 이것이 특히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생각을 일지나 일기에 담는 곳이 있을 때, 불안으로 이어지는 미래와 과거 사건을 생각하는 대신 현재에 일어나는 일을 더 잘 생각할 수 있게 된다.

앉아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직장에 앉아 있다면, 쉬는 시간에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일어서기만 해도 피가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는 계속 바쁘게 산책하고 TV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을 줄인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 필요한 반면, 너무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증가시킬 수 있다.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은 일상 생활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다.

잘못될 수도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하며 시간을 보낸 결과로서 당신의 삶은 더 이상 예측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미래에 집중하는 것은 현재의 순간을 즐길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불확실성 자체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인생의 문제들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배워라.

만약 잠잘 때 마음이 꺼지지 않는다면, 일기에 쓰세요.

단 몇 분 동안 여러분의 마음을 괴롭히는 것을 종이에 적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풀어주고 걱정 없이 잠을 자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밤마다 글을 써서 버릇을 들여야 한다.

이제 여러분은 불안이 여러분의 인생에서 통제할 수 있는 힘이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방금 배운 것을 응용하면 시간이 지나면 불안감이 줄어든다.

희망이 거의 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 작품에 담긴 교훈을 활용하면 다시 삶을 되찾기 시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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